지금 이 순간도, 

Agency TEAM 의 운영진은 한국 브랜드의 해외 진출 및 성장 방안을 위해 고민하고 실천합니다.


" 좋은 상품과 컨텐츠를 지닌 브랜드의 중국-동남아로의 다양한 해외 세일즈 환경 구축을 위해 지난 5년간 해외 38개 유통사에게 82개의 브랜드를  소개하고 유통하였습니다.  "


에이전시팀은 단순한 상품 유통자가 아닌 해외 소비자들에게 '브랜드' 의 가치를 진정으로 평가받고 직접팔 수 있는 환경을 고민하며 해외  온-오프라인 유통사 및 대형 물류사,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들과 관계를 맺고 브랜드의 벤더 사업을 진행합니다.


브랜드가 가진 컨텐츠, 가격 경쟁력, 운영 인프라를 꼼꼼히 분석하여 브랜드 개별에 맞는 해외 유통망과 진출 방법을 고민하며 이에 필요한 유통-물류-인적 -커뮤니케이션 서포팅을 제공하여 보다 빠르고 쉽게 브랜드가 해외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위한 또다른 전문 '팀' 이 되고자 사명을 '에이전시팀' 으로 지었으며, 직접 발로 뛰며 한국 브랜드의 확산에 앞장서겠습니다.

 


- Founder / ceo 송지연



" 패션 세일즈부터 브랜드 매니지먼트, 중국 전자상거래 플랫폼 파트너십 협업 경험을 토대로 한국 패션 브랜드의 안정적인 해외 세일즈 백엔드 환경을 고민하고 디벨롭합니다.  "


에이전시팀이 추구하는 브랜드 해외 직유통을 위해 해외 플랫폼, 유통사와의 협업을 통해 오더, 수출 물류, 외환 정산의 과정에 기술-IT 를 접목하여 보다 쉽고 안정적인 해외 거래가 이루질 수 있는 프로세스를 기획하고 디벨롭 합니다.


이 과정에서 대형 유통사- 물류사 - 외환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을 통해 원활한 거래를 통해 브랜드에게는 안정적인 거래 환경을, 소비자에게는 최상의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며 브랜드의 신뢰도를 높히는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지난 13년간 쌓아온 패션 브랜드와 패션 유통사, 동대문에서의 경험을 토대로 다양한 수출 거래의 백엔드를 고민하며 브랜드의 안정적인 해외 안착을 돕겠습니다.  



- Director  / coo 김현수



" 베이징 기반 마케팅 회사 ceo 및 Marie Claire-Milk China Operation Director 경험을 토대로 한국 브랜드의 Loss  없는 해외 마케팅 / 해외 안착 방안을 고민합니다.  "


에이전시팀을 통해 중국/동남아시아권으로 들어오는 브랜드들을 위해 가장 적합한 유통 루트와 마케팅 방안을 고민합니다. 단순히 중국-해외라 해서 큰단위의 마케팅 비용을 요구하기 보다, 브랜드가 가질 수 있는 ROI 와 브랜딩-정성적인 결과에 먼저 집중하며 장기적으로 함께 커나갈 수 있는 인프라를 소개하고 전략 방안을 먼저 고민합니다.


 유망한 한국의 브랜드들이 해외에 진출하여 단기간에 잘못된 가격 정책 / 잘못된 마케팅으로 해외 시장에서 죽지 않도록 정기적인 퍼포먼스 관리를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중국 하이엔드 마케팅 분야 14년 경력을 토대로 중국-동남아에서의 최상급 네트워크를 제공하여 한국 브랜드의 해외 안착을 돕겠습니다.

 


- Founding member / cmo  董晨 Dong Chen




해외 무역-세일즈, 해외 홍보, 해외 물류 전문가들이

다양한 기회 - 높은 운영 효율 - 브랜드의 성장 을 고민하며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함께합니다.



에이전시 사업부 - Agency TAM

브랜드의 해외 채널에서의 세일즈를 증진 합니다.


각각의 브랜드를 해외로 보내기 전 브랜드 아이템 정보 사전 관리부터 포지셔닝, 브랜드 분석을 통해 해외 바이어-플랫폼으로의 소개 & 성공적인 해외 플랫폼 연계를 통해 더욱 더 많은 노출/홍보 기회를 획득합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가 원하는 요소, 플랫폼-바이어가 원하는 니즈를 캐치하여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때로는 에이전시팀에서 새로운 홍보와 새로운 이슈사항을 만들어 브랜드의 해외 세일즈를 증진합니다.

플랫폼 사업부 - DECANT

안정적인 해외 세일즈 운영과 데이터를 관리합니다.


B2B / B2C 모든 브랜드 세일즈의 가능성을 열어두고 브랜드의 주문과 세일즈가 발생하였을 때 고객/바이어와 브랜드 간의 원활하고 정확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비즈니스의 성과와 퀄리티를 최대로 높혀줍니다.


단순한 세일즈 관리감독이 아니라 이러한 세일즈 과정에서 발생하는 데이터와 주문자 정보, 바이어 정보를 통해 브랜드의 세일즈가 커나갈 수 있는 정기적인 데이터 분석을 통해 가격과 마케팅에 적용할 수 있도록 하는것이 플랫폼 사업부의 가장 큰 역할 입니다.

풀필먼트 사업부 - AOC

소중한 고객에게 가는 브랜드의 물류를 책임집니다.


중국과 아시아권 일부 국가 세관은 복잡한 세관 규정 및 관리 감독이 까다로워 통관의 이슈가 많은 곳입니다.  때문에 사전에 정확한 상품 & 주문자 DB 가 담긴 자체 코드 발행을 통해 정확한 물류 관리를 진행하여 다양한 물품/가격대의 상품을 다양한 소비자 / 바이어에게 오차없이 최단기간에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끊임없는 해외 물류사들과 파트너십 구축을 통해 최저 가격. 최고 품질의 물류 프로세스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