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전시 사업부
브랜드의 해외 채널에서의 세일즈를 증진 합니다.
각각의 브랜드를 해외로 보내기 전 브랜드 아이템 정보 사전 관리부터 포지셔닝, 브랜드 분석을 통해 해외 바이어-플랫폼으로의 소개 & 성공적인 해외 플랫폼 연계를 통해 더욱 더 많은 노출/홍보 기회를 획득합니다.
이 과정에서 브랜드가 원하는 요소, 플랫폼-바이어가 원하는 니즈를 캐치하여 양사간의 시너지 효과가 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때로는 에이전시팀에서 새로운 홍보와 새로운 이슈사항을 만들어 브랜드의 해외 세일즈를 증진합니다.